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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아니었어?…뉴진스가 쓴 선글라스의 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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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테·선글라스 브랜드 카린이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사진)를 앞세워 봄·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카린은 202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의 멤버 전원을 공식 발탁하고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화보 속 뉴진스 멤버들은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착용했다. 카린 관계자는 “뉴진스에서 연상되는 꾸밈없는 자연스러움, 향수를 일으키는 익숙함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뉴트로(새로움+복고)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올봄·여름 시즌은 실내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모두 해제된 만큼 선글라스를 비롯한 아이웨어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카린은 화보 속 뉴진스가 착용한 선글라스 제품의 할인 행사를 23일부터 약 한 달간 공식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카린은 국내 전문 안경사 및 디자이너가 모여 2014년 선보인 브랜드다. 전문 안경사의 경험을 녹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장점이다. 업계 최초로 ‘힌지-나사 풀림 방지’ 특허를 출원하는 등 기술 개발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전국 400여 개 안경원을 비롯해 국내 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독일, 홍콩, 대만 등에도 안경테와 선글라스 등을 수출하고 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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