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와 함께 진행
-2월21일까지 인스타그램 참여 가능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
이달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모노마스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MZ세대에게 친숙한 SNS 콘텐츠로 해석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모노마스는 화성 탐사로봇을 모티브로 한 가상 인플루언서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글로벌 브랜드 한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게시된 모노마스의 고백 이미지가 담긴 콘텐츠를 스티커로 꾸민 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hankooktire.global)을 태그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의 핵심 주제인 고백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모노마스와 한국타이어를 재치 있게 담아낸 스토리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명), 영화티켓(2인,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기간 중 스토리를 매일 업로드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오는 2월24일 한국타이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의 스토리 게시물은 한국타이어 계정에 리포스트 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하이테크, 혁신, 퍼포먼스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인기 디지털 크리에이터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MZ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불스원, '불스원샷 시그니처' 출시
▶ 쏘카, 계묘년 특별 이벤트 진행
▶ 람보르기니, 설원 달리는 에스페리엔자 네베 프로그램 운영
▶ 쏘카, 계묘년 특별 이벤트 진행
▶ 람보르기니, 설원 달리는 에스페리엔자 네베 프로그램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