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와 함께 진행
-2월21일까지 인스타그램 참여 가능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모노마스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MZ세대에게 친숙한 SNS 콘텐츠로 해석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모노마스는 화성 탐사로봇을 모티브로 한 가상 인플루언서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글로벌 브랜드 한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게시된 모노마스의 고백 이미지가 담긴 콘텐츠를 스티커로 꾸민 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hankooktire.global)을 태그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의 핵심 주제인 고백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모노마스와 한국타이어를 재치 있게 담아낸 스토리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명), 영화티켓(2인,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기간 중 스토리를 매일 업로드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오는 2월24일 한국타이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의 스토리 게시물은 한국타이어 계정에 리포스트 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하이테크, 혁신, 퍼포먼스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인기 디지털 크리에이터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MZ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불스원, '불스원샷 시그니처' 출시
▶ 쏘카, 계묘년 특별 이벤트 진행
▶ 람보르기니, 설원 달리는 에스페리엔자 네베 프로그램 운영
▶ 쏘카, 계묘년 특별 이벤트 진행
▶ 람보르기니, 설원 달리는 에스페리엔자 네베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