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4

제철 맞았다…출시 3주 만에 50만잔 팔린 이 음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디야커피는 지난 5일 선보인 딸기 음료 5종이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딸기 음료는 매 시즌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겨울철 인기 메뉴다.

올해 출시된 딸기 음료는 '딸기 듬뿍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 등이 있다.

이 다섯 가지 딸기 음료는 출시된 지 3주 만에 50만잔 넘게 판매가 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15%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설 연휴 기간동안 하루 평균 3만잔 가량이 팔렸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