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롯데렌터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9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비대면 서비스 확대에 높은 평가

 롯데렌터카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19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올해를 이끌어갈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브랜드 어워드로, 올해는 총 41만여 명이 조사에 참여했다.


 롯데렌터카는 10년 이상 지속 선정된 브랜드에만 주어지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상도 받았다. 회사는 이른 새벽이나 늦은 저녁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24시간 비대면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서비스를 시행하는 지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점까지 거리가 멀어 방문이 어렵거나 짐이 많아 이동이 불편한 소비자를 위해 원하는 장소에서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편리한 렌터카 이용 환경을 조성했다.

 롯데렌터카는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최대 60% 할인 가능한 쿠폰과 전 지점 정액 할인권, 딜리버리 서비스 할인권 등을 지급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디펜더 75주년 기념 한정판 선봬
▶ 폴스타, 눈으로 만든 전시 공간 선봬
▶ 폭스바겐그룹, 2022년 830만대 판매…7%↓
▶ 환경부, 수입 이륜차 배출가스 인증생략 혜택 축소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