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의 서비스 개편을 실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으로 홈 화면 개선, 맞춤형 금융 상품 추천 상품몰 시행 등 전 연령대 고객의 금융 생활을 위한 디지털 환경을 마련했다는 것이 하나은행 측 설명이다. 고객별 보유 쿠폰, 우대금리 조건 충족 여부, 상품 가입 진행사항 등 개인화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신상품 ‘머니박스 통장’을 선보였다.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3.0%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 공간 현명한 소비를 돕는 소비 공간 △소액으로 시작하는 재테크 챌린지 공간 등을 설정해 하나의 통장을 용도별로 나눠쓸 수 있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앞으로도 MZ세대는 물론 디지털 취약계층의 이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디지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이소현 기자 y2eon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