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힙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의 지수 개인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지수는 다크 그레이톤의 투피스를 매치해 힙한 면모를 뽐냈다. 여기에 얼굴 양옆을 감싼 브레이드 헤어로 포인트를 줬으며, 깔끔하게 올려 묶은 롤 아래 끝머리를 자연스럽게 연출한 '슬릭 번' 스타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타이틀곡 제목인 '셧 다운'을 연상시키는 은빛 셔터가 지난 티저 이미지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수의 눈부신 비주얼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셧 다운' 뮤직비디오는 한국 시간 16일 오후 1시 발표된다. 테디를 필두로 24, Danny Chung, Bekuh BOOM, R. Tee 등 그간 블랙핑크와 최고의 음악적 시너지를 자랑했던 막강 프로듀서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리한나, 앤 마리 등 팝스타들의 명곡에 힘을 보탰던 Teddy Sinclair, Nat Dunn 등 세계적인 유명 프로듀서 군단도 대거 이름을 올렸다. 지수와 로제도 수록곡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달에 발표한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스포티파이 톱 송 글로벌 주간 차트서 K팝 최고 순위인 2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는 각각 K팝 걸그룹 단일곡 최고 기록인 22위를 달성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