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롯데렌탈, 'NBCI' 1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렌탈, 'NBCI' 1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인정

 롯데렌탈이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에서 롯데렌터카가 1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롯데렌터카는 2022년도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조사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이하 NBCI)' 모두에서 렌터카 부문 1위로 인정받았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KPC) 주관으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의도 등을 파악할 수 있는 지수이다. NBCI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관계 구축의 가중치 합을 100점으로 환산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롯데렌터카는 소비자 요구에 맞춘 장기 상품인 '마이 시리즈'와 편의성을 높인 24시간 비대면 대여·반납과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EV 퍼펙트 플랜'은 전기차 트렌드를 선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 요구에 맞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메쉬코리아, 로봇배송 서비스 실증사업 시작
▶ 쏘카, 전기자전거 '일레클 3.0' 선봬
▶ [하이빔]자율주행으로 고통(?) 받는 테슬라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