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부담 낮추고 기념품 증정
폭스바겐코리아는 5월 한 달 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운영한다. 5월 아테온 출고 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 골프 라운딩 티켓,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클래식 룸 1박 이용권, 아테온 골프공 셋트 등을 제공한다. 당첨다는 6월8일 개별 통보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주말에 전시장 방문 및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자동차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 북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폭스바겐 차와 함께한 일상의 순간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myfamilymyvw)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OLED, 에어팟 3세대, 폭스바겐 우드 블록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댓글을 통해 발표한다(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신형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인 '7 for 7'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차 가격의 10% 선납 조건에 제품에 따라 200만~300만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24개월 간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를 이용하다 18개월 후 중도해지 손해 배상금을 면제받고 신형 7시리즈로 교체할 수 있다. 또한, 현 7시리즈를 운용하는 동안 구매조건에 따라 최장 8개월간 매월 100만원의 월납입금을 지원하는 혜택을 지원한다. 기존 BMW 고객의 경우 재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FMK는 마세라티 기블리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할부 프로그램은 선수금 30% 및 제휴 금융사 이용 조건이다. 이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평생 소모품 무상 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는 받을 수 없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르반떼·콰트로포르테 계약자에게는 평생 소모품 무상 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한다.
이와 함께 FMK는 5월 출고 및 출고 대기자를 대상으로 이달 28일 마세라티 시네마 데이를 진행한다. FMK는 이날 오후 지역에 따라 선정한 영화관 전관을 대관해 영화 관람 외에도 브랜드 영상 상영 및 환영사, 선물 증정 등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는 XT5, CT4, CT5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T5와 CT4는 5년/10만㎞의 보증기간을 기본 제공한다. 이와 함께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CT5 구매자는 보증연장(2년/4만㎞ 추가),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캐딜락코리아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와의 협업을 기념해 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시행한다. 5월 한 달 간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하면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캐딜락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 상품성 끌어올린 2023년형 K8 출시
▶ 벤츠코리아, 넥스파시스템·보쉬와 함께 무인 주차 시연 선봬
▶ 전기 픽업에 진심, 포드 제품 강화 나서
▶ [하이빔]이해할 수 없는 정부의 중고차 변명
▶ 벤츠코리아, 넥스파시스템·보쉬와 함께 무인 주차 시연 선봬
▶ 전기 픽업에 진심, 포드 제품 강화 나서
▶ [하이빔]이해할 수 없는 정부의 중고차 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