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사가 ‘202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공모합니다. 올해로 18회째인 이 상은 품질과 기능, 디자인, 마케팅, 서비스 등에서 대중적이며 차별화된 명품을 발굴해 국내 소비를 촉진하고 기업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됐습니다.
●시상 부문: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신제품
●응모 마감: 3월 4일(금)
●심사 방법: 명품 브랜드 특성평가(KPB-CV) 및 명품 고객평가(KPB-CRI) 점수 등을 토대로 심의 평가
●시상식: 3월 30일(예정)
●접수 및 문의: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02)392-2310
주최: 한국경제신문
주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후원: 산업통상자원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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