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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직접 서비스 품질 개선 참여
-총 100명의 평가단 선정, 온라인 발대식 가져
혼다코리아가 '고객만족평가단 3기'를 출범하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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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9년 출범한 해당 평가단은 자동차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 및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운영되고 있다. 회사는 지난해까지 총 200명의 평가단 활동을 기반으로 카카오톡 상담 채널, 로열티 프로그램 등을 도입하는 등 여러 서비스 정책을 개선했다.
이번에 선정된 100명의 3기 평가단원 역시,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혼다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개선 및 만족도 증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서는 사전 참여 이벤트,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환영사, 사업 경과보고 및 오리엔테이션(3기 운영 방향, 평가단 활동 안내 및 가이드), 평가단 위촉식,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도 'CS No.1'을 목표로 한층 더 진화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3기의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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