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프리 싱글 '후 아 유(Who Are You)'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30일 오후 뱀뱀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뱀뱀이 맨발로 여성 댄서와 '후 아 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영상이 올라왔다.
데뷔 당시부터 댄서로도 훌륭한 역량을 보여왔던 뱀뱀은 유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퍼포먼스 비디오와 함께 다른 가수들이 참여한 '후 아 유' 챌린지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뱀뱀이 같은 갓세븐 멤버인 JAY B와 함께 한 챌린지에서 진지하게 안무를 하다가 갑자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여자)아이들 민니와 전소미, 산다라박, 걸그룹 비비지(VIVIZ)까지 여러 가수들의 댄스 챌린지가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 싱글 '후 아 유'는 솔로 활동을 통해 진짜 자신의 색깔을 찾게 되는 계기를 갖게 된 뱀뱀의 현재를 표현한 곡이다. 분위기 있는 뱀뱀의 보컬과 매력적인 레드벨벳 슬기의 음색을 통해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로 풀어냈다.
뱀뱀의 '후 아 유'는 는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1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1위, 이틀여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