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르노삼성, 르노 브랜드 대상 온라인 프로모션 운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조에·트위지·마스터 대상 할인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 브랜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스페셜 픽'이란 이름의 이 프로모션은 이달 27일까지 이커머스 프로모션 제품 300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는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의 차를 온라인 추가 특별혜택 등의 프로모션과 함께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에는 연말을 맞아 총 300대의 르노 브랜드 상품을 구성했다. 대상 제품은 소형 전기차 조에 50대,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40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200대 및 13인승 10대를 포함한다.


 프로모션의 주요 혜택은 일반 구매혜택과 중복으로 이커머스 30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 캐피탈 할부상품 이용 시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과 타이어 보험을 포함한 보험 패키지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상품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캐스퍼 등장에도 경차 10만대 탈환 역부족
▶ 파인디지털, 초저전력 블랙박스 '파인뷰 LX7000 파워' 출시
▶ 하반기 기대주 브롱코, 내년으로 출시 연기
▶ 현대차그룹, V8 엔진 명맥 끊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