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한의사 이광호가 롤 모델 김경호를 만난다.
오는 2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N 초대형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 결승전이 공개된다. 전 채널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며 승승장구하던 ‘보이스킹’의 대장정이 마무리되는 것. 상금 1억 원과 ‘보이스킹’ 왕관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솟구치고 있다.
‘보이스킹’ 결승전은 게스트와 함께하는 듀엣 미션과 마지막으로 자신의 모든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개인 미션으로 진행된다. 두 미션에서 받은 점수의 총합으로 TOP3를 결정하며, TOP3는 정해진 주제에 맞는 곡으로 대결을 펼쳐 최후의 1인을 가린다.
이런 가운데 결승전에 진출한 유일한 비(非)가수 도전자, 한의사 이광호가 김경호와 함께 결승전 듀엣 무대를 꾸민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광호는 지난 3라운드 미션에서 김경호의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선곡하는 등 여러 차례 그의 ‘찐 팬’임을 밝힌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김경호의 명곡 ‘금지된 사랑’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고. ‘고음’이라면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김경호와 이광호. 두 사람은 완벽한 하모니로 이 곡을 소화할 수 있을까. 자신의 롤 모델과 한 무대에 선 이광호의 감격의 순간은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보이스킹’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8개월 대장정의 끝, 단 하나의 왕관을 차지할 주인공이 밝혀질 '보이스킹' 최종회는 오는 2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시청자를 찾아온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