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4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리픽', 삼성전자 인기 가전 신제품 입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내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셀리픽(Celly PICK)’에 지난 15일 삼성전자 인기 가전제품이 대거 입점 됐다.

특히 맞춤 청정이 가능한 ‘BESPOKE 큐브 Air 펫케어’ 제품은 반려동물을 가진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셀리픽을 운영하는 ㈜텐원더스(대표 이정훈)는 삼성과 같은 글로벌 대기업 제품을 인플루언서들이 쉽게 픽하여 기획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셀리픽에 신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는 인플루언서가 픽하여 기획, 공유한 링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삼성의 가전제품을 렌탈할 수가 있으며, 인플루언서들은 이를 통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특히 현재 삼성가전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렌탈로 제공되고 있으나, 소속 인플루언서들은 셀리픽 내에 있는 폐쇄형 복지몰 ‘시크릿몰’에서 삼성가전을 자가 사용을 위해 원가로 구매 할 수 있다.


텐원더스는 2016년 창업 이래 축적한 5천명의 인플루언서 DB를 기반으로 2019년 MCN 인플루언서 구독자 데이터베이스 집계분석 알고리즘 개발에 성공한 바 있으며, 특허등록 및 기술임치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연관된 기술들을 권리화해 왔다.

이정훈 대표는 “인플루언서 복지몰 ‘시크릿몰‘을 시작으로 지난 6년간 합을 맞춰온 소속 인플루언서들에게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최대한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반을 개편해나가고 있으며, 회사의 미래성장동력인 인플루언서와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