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자 창작 콘텐츠(UCC) 공모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광주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영상 또는 오는 14일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배포되는 캠페인송 '상생으로'의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는 2분 이내의 영상 중 하나를 골라 제출하면 된다.
개인이나 팀 참여 모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받는다.
광주은행은 대상 1편에 500만원, 최우수상 1편에 300만원, 우수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주기로 했다.
박광수 광주은행 홍보부장은 "UCC 공모전을 통해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로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임동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