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79

  • 13.88
  • 0.57%
코스닥

681.26

  • 3.07
  • 0.45%
1/3

한섬, 여성복 브랜드 '타임' BI 바꾼다…"론칭 후 첫 리뉴얼"

관련종목

2024-12-02 09:3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섬은 기존 영문명으로 이뤄진 브랜드 로고의 선을 단순화해 직관적으로 만들었다. 새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정했으며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이후 28년 만에 처음"이라며 "새 로고와 슬로건은 일부 백화점 매장 및 더한섬닷컴 등에 우선 적용하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