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예비창업패키지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온-오프 동시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와이즈플래닛컴퍼니가 지난 3월 12일 개최한 ‘2020 예비창업패키지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가 현장 프로그램과 함께 행사를 실시간으로 온라인 송출하며 진행되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와이즈플래닛컴퍼니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에게 트렌디한 마케팅 방법론을 제시하여 대표자의 인사이트를 확장하고, 더불어 전문가와의 실시간 네트워킹을 지원하여 인프라 구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는 라이브커머스, 스마트스토어(E커머스), 마케팅 세일즈(협상) 각 분야의 명사 초청을 통해 특강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강사의 특강 이후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의 오수인 연구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트렌디한 마케팅 방법론을 제시하고, 각자의 아이템과 핏이 맞는 방법을 찾아 더 큰 성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