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월트디즈니와 함께 OLED TV의 우수성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7일 발표했다.
두 회사는 새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개봉에 맞춰 애니메이션의 주요 장면을 활용한 OLED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은 OLED TV가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가 적고, 순간적인 깜빡임을 뜻하는 ‘플리커(flicker) 현상’도 없어 눈에 가장 편한 TV라는 점을 강조했다.
월트디즈니는 지난 4일 온라인으로 연 영화 개봉 기념 행사에서 캐릭터 그리기 등의 코너를 OLED TV를 활용해 진행했다. 리사 카벨로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마케팅 매니저는 “OLED TV는 온 가족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 제작자가 의도한 색을 가장 정확히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송형석 기자 clic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