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가 ‘2021년 상반기 공채 모집’을 2월 26일부터 시작했다. 채용은 연구개발과 프리세일·컨설팅, 기술, 영업 등 4개 부문 15개 분야에서 모집을 진행한다.
상반기 공채 모집 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12일까지 15일간 경력과 신입채용 모두 진행된다. 메일과 우편 등 2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아토리서치는 AI, 클라우드,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등을 제공 중인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전문기업이다. 정부에서 선정한 ‘DNA 혁신기업’으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 공채 모집으로 근무하는 부서는 SDN사업본부와 SDDC사업본부, SDE사업본부 등 3곳이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리서치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는 “애플이 사람들에게 스마트폰을 안겨주었다면, 아토리서치는 세상 모든 도시들에 스마트폰과 같은 네트워크 인프라를 안겨주고자 한다”며 “아토리서치와 함께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Software Defined Infrastructure) 기술을 기반으로 세상을 연결할 새로운 인재의 채용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