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4

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배우 손예진 모델로 TVCF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옴’이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한 신규 TVCF를 론칭했다.

‘유산균의 명가’ 종근당 건강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꾸준히 투자한 결과 ‘국민 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킨 쾌거를 이루어 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락토바이옴’을 출시했다.

‘락토바이옴’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바이옴(BIOME)’을 결합한 합성어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의미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개선해 신체 곳곳의 건강 고민을 맞춤형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유산균 섭취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개념에서 벗어나, 장내 미생물 생태계의 균형을 통해 온 몸 건강관리를 책임지는 더 넓은 범위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지향한다.

락토바이옴은 현재 ▲스킨 ▲장용성 제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락토바이옴 스킨’은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락토바이옴 장용성’은 기능성 원료 프로바이오틱스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불편감, 복부팽만, 변의 형태 개선이 확인된 장 집중케어 제품이다. 이외에도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면역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출시도 앞두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신규 TVCF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바꿔 건강의 근본을 바로잡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장내 미생물 케어의 서막을 알리며, 장건강을 시작으로 근본적인 피부건강, 코건강(알레르기), 다이어트까지, 문제 부위별 건강 관리가 가능한 브랜드라는 점을 표현했다. 종근당건강은 락토바이옴 신규 TVCF 런칭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락토바이옴에 대해 이해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 런칭 또한 계획하고 있다.

락토바이옴 관계자는 “락토바이옴은 장에서부터 시작되는 근본적인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장내 미생물 케어를 통해 장건강 뿐만 아니라 온 몸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더불어 이번 TVCF 런칭 캠페인을 통해 신규 브랜드인 락토바이옴에 대한 관심이 더욱 깊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