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LG전자, ‘LG 홈브루’와 함께 ‘제2회 살롱 드 홈브루’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가 오는 29일 유튜브를 통해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와 함께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문화 교류의 장 ‘제2회 살롱 드 홈브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살롱 드 홈브루는 LG 홈브루만의 문화 살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2회 차를 맞는 이번 살롱 드 홈브루는 정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우리의 삶이 음악이 된다면>과 <코로나로 생긴 나만의 집콕 노하우> 두 가지의 주제로 진행된다. 각 주제별로 뮤지컬 배우 차지연과 가수 폴킴이 호스트로 등장해 토크 콘서트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사전 알람 신청자 및 사연 응모자 대상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각각 사전 알람 신청 대상자, 사연 응모자, 공유하기 및 시청 인증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홈브루’, ‘LG전자 시네빔’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및 사연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살롱 드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보다 폭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 제1회 살롱 드 홈브루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2회차를 맞을 수 있게 됐다”며, “음악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로, 지난 7월 100만 원대로 가격을 낮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홈술 트렌드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작년 7월부터 8월까지 LG 홈브루 판매량은 전년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