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오티컴퍼니는 엄마들이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인 총영하이 아기배도라지차 후속 제품으로 총영하이 눈에는아이차를 출시했다.
‘건강을 위한 작은 습관’ 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총영하이 배도라지차인데 이번에는 육아에 지친 엄마의 피로와 핸드폰/컴퓨터를 많이 보는 아이와 성인의 눈건강 관리를 위한 컨셉의 식수 대용 티백 차이다.
피로 회복, 피부 건강, 호흡기 질환 등에 좋은 아로니아, 오미자, 작두콩 껍질과 눈 건강에 좋은 치커리 뿌리, 아로니아, 결명자를 국내산 100%원료로 사용하여 총영하이만의 노하우, 황금 배합과 철저한 품질 관리 하의 저온 로스팅하여 엄마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주)티오티컴퍼니 이한국 대표는 작년 2020년 11월에 출시한 락토페린농축물을 균에 결합한 국내 최초 액상 유산균인 총영하이 프로페린디가 크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총영하이 배도라지차도 유아 음료 부분 온라인 판매 2위, 온라인 검색 1위를 한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기에 총영하이만의 노하우 그리고 (주)티오티컴퍼니의 기술력으로 출시된 눈에는아이차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주)티오티컴퍼니는 ‘건강을 위한 작은 습관’ 이라는 슬로건으로 총영하이 더하기, 총영하이 배도라지차, 총영하이 프로페린 디, 총영하이 눈에는아이차, 총영하이 베이수, 일동제약 마이니 홍삼젤리 등을 sns와 온라인을 통해 유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