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10.62

  • 24.38
  • 0.59%
코스닥

934.64

  • 0.36
  • 0.04%
1/7

[주목! 이 책] 제트코노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목! 이 책] 제트코노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핵심 고객이자 직장 동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Z세대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Z세대는 어렸을 때부터 디지털 매체를 접했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하고 새로운 유행을 선도한다. 또 오늘날의 비즈니스 시스템은 이들의 방식에는 맞지 않기 때문에 Z세대의 사고방식에 빠르게 제대로 적응하는 기업이야말로 승리자가 된다고 말한다. (서울문화사, 352쪽, 1만5800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