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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립니다]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2021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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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미디어그룹 한경닷컴은 소비자들의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평가를 통해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를 평가하는 '2021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을 개최한다.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은 2013년 '대한민국 굿앱 대상'을 시작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모바일 서비스들의 발굴과 홍보, 그리고 이를 통한 모바일 서비스 산업 경쟁력 강화와 성장에 기여 하고자 마련되었으며 2019년부터는 범위를 모든 모바일 서비스로 확대하여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으로 이름을 바꾸어 개최했다.

현재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수많은 모바일 서비스 중 소비자에게 실제로 사랑 받고 있거나 아이디어가 뛰어난 모바일 서비스를 선정하여 스마트 시대를 선도하는 모바일 시장의 바람직한 경쟁구도를 형성,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심사는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조사로 진행되며 조사결과를 계량화한 ‘모바일서비스만족지수’ 로 평가한다. 이에 모바일 서비스로 생활에 편리함과 유용함을 제공하고 사회적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 분야 기업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시상부문
대상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금상: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부문별 최우수상 : 한경닷컴 사장상

응모분야
공공기관 및 지자체, 금융, 엔터테인먼트, 여행·교통,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게임, 신규서비스, 스타트업, 교육

응모대상 : 출시됐거나 출시 예정인 모든 모바일 서비스

행사일정
접수기간 : 2월 14일 까지 접수, 소비자 조사 및 최종심사 : 2월 15일~3월 24일

응모방법 : 홈페이지 신청 https://event.hankyung.com/seminar/mobileaward/

문의 : 한경닷컴 마케팅본부 (02)3277-9830

주최 : 한경닷컴

후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오는 2월 14일(일)까지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홈페이지(https://event.hankyung.com/seminar/mobileaward/)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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