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판촉 쇼핑몰이 이달 12월 14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쇼핑몰은 공공기관이나 모든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답례품, 판촉물, 사은품, 홍보물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각종 오피스용품이나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다양한 제품을 여러 카테고리로 찾을 수 있도록 해서 원하는 제품, 행사 성격에 부합하거나 받는 사람의 나이, 성별, 취향 등에 맞는 제품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카테고리는 판매 상품별로 가전, 디지털, 건강 레저 등을 비롯해 상패, 문구, 패션 등으로 나뉘었다.
또한 주주총회, 연수원, 회의 등 기업행사나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행사와 거래처, 주부, 대학생 등 상황이나 받는 대상 등으로도 나뉘어 선물하기 적절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답례품 등을 제작할 때는 견적 안내, 인쇄, 스티커 시안 등 다양한 부분을 모두 온라인에서 진행할 수 있어 직접 방문하기 부담스러운 경우 언택트 비대면 방식으로 편하게 계획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일상생활 중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각종 가전용품이나 컴퓨터용품, 주방용품, 문구류, 모자, 양말 등의 제품이 있으니 편하게 보고 구매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 제품마다 행사, 기념일, 회사 로고 등을 프린트할 수 있으며 미리 시안을 받아보고 최종 생산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