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CND가 틱톡 팔로워 수 100만을 넘기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MCND가 최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팔로워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올해 데뷔한 신인 그룹들 중 가장 많은 틱톡 팔로워 수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MCND는 틱톡에서 재치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 동안 파워풀한 안무를 펼치는 영상도 꾸준히 업로드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에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의 'Back Door' 커버 영상 관련 깜짝 스포일러를 해 화제를 모았다. MCND가 앞으로 틱톡을 통해 또 어떤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지난 2월 '아이스 에이지(ICE AGE)'로 데뷔한 MCND는 역동적인 에너지와 완벽한 칼군무를 기반으로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사해 '괴물 신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들은 지난 9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인상 수상에 이어 오는 12월 개최될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net Asian Music Awards)' 남자 신인상 후보, '2020 멜론 뮤직 어워드' 신인상 후보에 TREASURE(트레저), CRAVITY(크래비티) 등과 함께 올랐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