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밤에도 간편하게 먹자'…대상, 야식 HMR 브랜드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상 청정원이 야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야식이야'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야식이야' 신제품으로는 △치즈시즈닝 뿌렸닭 △고추듬뿍 넣었닭 △바삭하게 튀겼닭 △매운맛 입혔닭 등 4종을 선보인다.

조리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0~15분 돌리면 된다.

대상 관계자는 "배달시켜 먹던 치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며 "평소 야식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젊은 세대에서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