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신한카드, '라이프&파이낸스' 기업 지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라이프&파이낸스' 기업 지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한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에서 공동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는 ‘플랫폼’ 혁신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 플라스틱 카드에서 벗어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찾는 최적의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구상이다. 직장인보다 금융 접근성이 떨어지는 700만 명의 개인사업자를 위해 별도 플랫폼도 꾸리기로 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지난달 창립 13주년 기념식에서 “기존 카드업과 금융의 영역을 초월해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가자”고 선언했다. 핵심 키워드로는 ‘13ecoming(비커밍) 신한카드’를 제시했다. 숫자 1과 3은 ‘하나의 꿈, 세 가지 도전’이라는 뜻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해 나가야 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임 사장은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 ‘개인고객 금융플랫폼’과 ‘마이데이터 기반의 종합라이프플랫폼’, ‘개인사업자 금융플랫폼’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