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가 이끌었던 유동성 장세가 끝나는 걸까? 지난주 미국 기술주 급락에 이어 지정학적 리스크까지 겹치면서 유가증권시장은 한 달여 만에 최대 낙폭을 기록하며 종가 기준 2200선 밑으로 떨어졌다. 시장 변동성이 다소 확대되는 상황에서 시장의 방향성은 물론 종목에 대한 대응 전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지금 한국경제TV 와우넷이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10월 4일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와우넷 3분기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 ‘추석 이후, 증시 향방은 색다른 10월 투자전략과 종목!’이라는 주제로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오전 9시부터는 박한샘, 한동훈, 박찬홍, 김동엽, 박윤진, 박현상 파트너의 4분기 전망 및 기법 교육과 4분기 핵심 유망주를 공개한다. 오후 7시부터는 이상로, 권태민, 김병전, 감은숙, 박우신, 류태형, 임주아, 이경락, 이동근, 김문석 파트너가 추석 이후 유망 업종은 물론 종목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와우넷은 특별생방송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와우넷 분기 베스트 파트너들이 엄선한 ‘4분기 핵심 유망주’ 자료를 모든 와우넷 회원에게 공개하고,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알림을 신청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별생방송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 주식창과 와우밴드 앱, 유튜브 와우넷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