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42

  • 28.91
  • 1.18%
코스닥

681.25

  • 5.33
  • 0.79%
1/4

'골드스타 에어컨' 디지털 캠페인…LG전자, 소비자 사연 영상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는 18일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사연을 활용해 만든 영상물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 회사는 지난 7월 에어컨 교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골드스타 에어컨에 얽힌 스토리들을 수집했다. “골드스타 에어컨이 43년 동안 아버지의 이발소와 함께했다” “1983년 동네에서 처음으로 골드스타 에어컨을 구매했는데 온 동네 사람들이 집에 모였다”와 같은 사연 700여 건이 접수됐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