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폭스바겐코리아, 용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 용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방배점, 용산으로 이전

 폭스바겐코리아가 방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영업을 종료하고 용산에 신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클라쎄오토)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용산 한강대로에 새롭게 자리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공개된 폭스바겐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전시장 내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선명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로고로 교체됐으며, 폭스바겐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젊고 밝은 이미지가 인테리어 전반에 반영됐다.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기존 영업지역인 방배, 동작 지역은 물론 소비자 접점이 적었던 용산, 종로부터 서대문구, 은평구까지 소화해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은 전용면적 547㎡, 1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건물 후면 및 지하의 주차시설을 적극 활용해 방문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건물에 위치해 편리한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9월 중 용산 한강대로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지역 내 4개 전시장(강남 신사, 용산 한강대로, 동대문, 중고차 사업부), 경기지역 내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 등 총 7개 전시장과 서울 2개 서비스센터(성수, 용산 한강대로),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의 총 5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캐딜락 "리릭, 후발 주자이지만 그만큼 완벽할 것"
▶ 벤츠, 고급차 시장에 세단 중요성 여전
▶ 한국토요타, 렉서스 RX 450h F 스포츠 출시
▶ 전기·수소 선박 제조업체 빈센, 30억원 투자 유치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