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언택트 박람회로 진행되는 ‘2020 집코노미 박람회’를 ㈜올림플래닛이 공동 주관한다. ㈜올림플래닛은 실감형 기술을 기반으로 부동산, 전시 등 다양한 산업에 실감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ICT(정보통신기술) 기업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2020 집코노미 언택트 박람회는 마이스뷰(miceview)를 통해 고객과 만난다. 마이스뷰는 ㈜올림플래닛의 실감 전시 솔루션으로 관람객부터 바이어까지 몰입형 공간을 통해 수준 높은 온라인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실감형 기술 기반 경험을 통한 높은 고객 만족도는 물론, 고객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한 통합 솔루션이다.
이번 집코노미 언택트 박람회 특징으로는 참가 기업 정보 확인, 아웃 링크 및 문의 연결을 클릭 한번에 간편히 진행할 수 있고 이미지 및 동영상 뷰어를 삽입해 고객에게 전달하기를 희망하는 추가 정보도 실시간 제공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 전상욱 이사는 “지속적으로 발전해 온 실감형 기술을 통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전시회, 박람회도 충분히 현장 박람회 이상의 몰임감을 느낄 수 있다”며 “비대면 시대에 오프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던 사업자들의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0 집코노미 언택트 박람회는 오는 4일 오픈 후 3일간 진행되며, 박람회 일정이 지난 이후에도 집코노미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박람회 경험을 진행할 수 있어 관람객과 바이어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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