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5,125주를 순매수했고, 개인들도 18.2만주를 순매수했다. 하지만 기관은 22.4만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3.2%, 82.1%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대봉엘에스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기능성 화장품 시장 성장과 언택트 시대 화장품 품질 인증 수요 증가 수혜 07월 23일 SK증권의 윤혁진 애널리스트는 대봉엘에스에 대해 "자회사인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는 피부에 사용되는 소재나 제품에 대하여 안전성, 기능성 및 효능을 검증하는 인체적용시험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AHC, 애경, LG전자등을 고객사로 하고 있음. ‘객관적’으로 시험한 자료를 써야 한다는 표시·광고 실증제 때문에 피엔케이에 의뢰를 하고 있으며, 홈쇼핑방송 제품들이나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화장품들은 인증 데이터를 기재하는 추세에 있음.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