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세븐틴이 ‘마이 마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금일(12일) 자정(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미니 7집 ‘헹가래’ 수록곡 ‘마이 마이(My My)’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세븐틴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캠프파이어를 즐기고 배를 타고 하늘을 항해하는 등 세븐틴 표 맑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세븐틴의 미니 7집 수록곡 ‘마이 마이’는 ‘꿈을 향한 여정’이라는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겼으며 ‘내 여행의 시작은 나’라는 주체적인 메시지는 해답을 알 수 없는 여정을 떠나는 청춘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힘찬 응원곡이다.
앞서 세븐틴은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뭔가를 계속해서 도전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게 여정이라고 생각한다. 저희가 세븐틴으로서 걷는 행보와 걷는 시간 속에서의 쉼이 될 수 있고 도전이 될 수 있는 것”이라고 ‘여정’에 대한 생각을 밝혀 이번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전해줄 세븐틴의 메시지와 베일에 싸여 있는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세븐틴은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3집 ‘언 오드(An Ode)’로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에 등극, 미국 빌보드 비평가 선정 2019년 최고의 K-POP 앨범 1위에 오른 바 있어 이번 신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 미니 7집 ‘헹가래’는 6월22일 발매된다.(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