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주 기자] 멀티 인플루언서 어썸판도라(김민지)가 랜드스케이프(Land scape) 선글라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그만의 통통 튀는 매력과 훌륭한 비율을 자랑하며 아이웨어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블랙&화이트의 오피스 룩으로 센슈얼한 현대 여성을 연상케 하는가 하면 화사한 파스텔 톤의 스포츠웨어와 청량감 넘치는 블루 에슬레저 룩으로 건강미 넘치는 여성을 연출했다. 이어 데님 원피스와 흰 티와 청바지의 깔끔한 룩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냈다.
랜드스케이프는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시작해 현재는 세계 30여 개국에 등록된 인터내셔널 브랜드다. 이번 돌아오는 휴가철을 맞아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아시안 핏’ 스포츠 선글라스를 대거 출시했으며 활동성과 패션성을 모두 잡아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2040 고객층에게 벌써 큰 인기다.
한편 김민지는 1세대 뷰티 셀러 파워블로거로 2014년부터 유럽 브랜드 수입제품을 독점으로 유통 판매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어썸판도라 자체 브랜드인 셀루아크림, 셀루아팩을 선보였으며 ‘2019 K-뷰티 메이크업어워드’에서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수상과 ‘2019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 SNS크리에이터부문 라이징스타상을 받았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김연중
선글라스: 랜드스케이프(Land scape)
헤어&메이크업: 미즈노블 장재희 부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