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댄스계 레전드’ 비의 특급 만남이 약 40초 공개돼 온라인이 들썩이고 있다.
지난 15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유튜브 공식 계정과 네이버 TV를 통해 유재석과 비의 만남이 담긴 40초 남짓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영상 공개 몇 시간 만에 4000여 개 댓글이 달리며 본방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을 나기 위해 댄스 장르와 혼성 그룹 결성에 도전하는 유재석이 모두가 기대한 영입 1순위 멤버 대한민국 대표 남자 댄스 솔로가수 비와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예고에서 비는 2017년 발매됐지만 최근 역주행을 일으킨 자신의 노래 ‘깡’과 관련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공개할 작정인 분위기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는 “하루에 몇깡 하세요? 아침 먹고 깡! 점심 먹고 깡! 저녁 먹고 깡! 하루에 3깡은 정도는 해야지”라고 반전 ‘깡부심’을 부려 웃음을 자아낸다.
또 꾸러기 표정 금지, 입술 깨물기 금지 등 네티즌의 반응을 읽어가는 유재석을 향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비급 감성’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댄스 레전드 비의 무대까지 접하여 2000년대 감성과 추억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비의 반응과 유재석과 비의 만점 케미는 본방송 전부터 시청자의 ‘입덕’을 부르고 있다. 시청자들은 “비도 1일 3깡 하는데 분발 해야지!” “진짜 비며 들었다! 무조건 본방사수” “오늘부터 비 팬” 등 본방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한편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430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놀면 뭐하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