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80, 아반떼, 쏘렌토, K5, XM3 등 9차종 준비
롯데렌터카가 인기 차종 특가 할인 및 추가 혜택 제공하는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인기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매월 세단부터 SUV까지 다양한 차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7년만에 풀체인지로 돌아온 제네시스 G80과 현대차 아반떼, 기아차 쏘렌토와 K5, 르노삼성 XM3를 포함해 총 9종의 인기 차종을 만나볼 수 있다. G80은 월 대여료 최저 49만원(가솔린 2.5ℓ 터보, 48개월, 선납금30%, 제휴카드 할인 기준)부터, 아반떼는 월 대여료 최저 23만원(가솔린 1.6ℓ 스마트, 48개월, 선납금 30%, 제휴카드 할인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계약자 전원에게 블랙박스와 전면 선팅을 무료 제공한다.
신차장 다이렉트로 계약을 진행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일부터 16일까지 오후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 사이 심야시간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까지 완료한 전원에게 엘포인트로 전환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 |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구범석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형모델부터 인기차종까지 다양한 차량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G4 렉스턴 F/L 국내 첫 포착
▶ 기아차, 초기비용 전액 할부 프로그램 출시
▶ 르노삼성, 온라인 한정판 XM3 선봬
▶ 아우디코리아,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