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에서 시그니처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굽네 쪽갈비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킨 부드럽고 담백한 쪽갈비에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나 팬, 에어프라이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먹기 좋은 크기로 한 조각씩 잘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야식, 안주로 집에서도 즐기기에 적당하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갈비천왕 쪽갈비는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 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갈비천왕 소스를 듬뿍 담아 ‘단짠단짠(단맛+짭짤한 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 쪽갈비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해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 천원을 지급한다. 굽네 쪽갈비 2종은 5월1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해 1,700세트 매진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맛있는 쪽갈비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맛있는 쪽갈비로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