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가 신곡 'Knock(널 찾아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일 아스트로의 공식 SNS 채널에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 뮤직비디오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영상 속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공간, 그 안에서 마주한 아스트로는 어딘가 공허한 눈빛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아스트로에게 드리운 그림자와 빛의 굴곡 그리고 흔들리는 시계 추는 '시간 여행자'가 된 아스트로의 모습을 더욱 감각적으로 완성시킨다.
무엇보다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의 안무를 살짝 공개하며 완성된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강렬한 멜로디와 우주의 행성처럼 모인 아스트로의 파워풀한 움직임이 함께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이로써 아스트로는 예정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의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를 모두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서로 다른 공간을 연결하는 문'이라는 뜻으로, 시간여행자가 된 아스트로가 문을 지나 또 다른 세계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가운데 '청량의 아이콘'으로서 기존 정형화된 청량미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아스트로만의 매력을 가미해 '파워 청량'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아스트로.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계속해서 음악적으로 성장을 이뤄내는 아스트로가 보여줄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이유다.
한편, 아스트로의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는 '널 찾아가 knock knock knock'이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