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팬들의 관심 속 음악방송 일정을 마무리했다.
안예은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KAKOTOPIA’(카코토피아) 음악방송 활동을 마쳤다.
넘사벽 개성과 트레이드마크와도 같은 음색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는 안예은은 ‘KAKOTOPIA’를 통해 명불허전 작사, 작곡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안예은은 한층 더 화려해진 스타일링과 흠잡을 데 없는 보컬 등으로 폭발적인 호응도 이끌어냈다.
특히 안예은은 스탠딩마이크만 있는 무대임에도 시작부터 끝까지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믿고 보는, 선택하는 아티스트로 대중의 ‘엄지척’까지 받았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예은은 “앞으로도 3집 많이 들어주시고, 랜선이 아닌 공연장에서 뵐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바라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며 무사히 3집 ‘ㅇㅇㅇ’(이응이응이응) 방송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음악방송 출연과 함께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이름도 올린 안예은은 2020년 팬미팅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으로 가까이에서 팬들도 만날 예정이다.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에서 안예은은 노래와 이야기, 직접 기획한 팬들과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기프트박스 등으로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준비에 한창이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안예은의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은 오는 4월 26일 오후 1시 KB아트홀에서 열린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