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남혜우·최세규)의 대박천국 2부가 2월 수익률 업그레이드에 도전했다.
먼저 월요일은 류태형 파트너와 함께하는 ‘차트의 유혹’으로 문을 열었다. ‘전설의 차트’와 ‘매혹의 차트’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비하인드 이야기를 듣고 향후의 전략까지 짜 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어서 화요일에는 이상로 파트너와 함께하는 ‘상상이상’ 코너가 진행됐다. 국내외 이슈를 키워드로 알아보고 여름 휴가비를 만들 수 있는 ‘얼리버드’ 종목들과 함께 여기에 이상로 파트너만의 특별한 기법인 ‘메가 트렌드를 잡아라’ 코너까지 더해져 특별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수요일은 김우신 파트너와 함께하는 ‘종합선물세트’가 진행됐다. 주식에서부터 이슈, 선물옵션까지 다양한 투자 이야기를 만나보고 새로운 파생상품 ‘위클리옵션’에 대한 칼럼을 읽고 자세하게 소개하는 코너로 꾸며졌다.
목요일에는 김동엽 파트너와 함께하는 ‘가치삽시다’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한 주를 닫았다. 가치 있는 주식 이야기를 같이 나누는 ‘뚱딴지같은 소리’ 코너에 이어 야구에 주식을 결합한 ‘빨간 장갑의 스토브리그’ 코너에서는 우리 증시 3루수가 될 만한 종목들을 만나봤다.
다채로운 코너로 채워진 대박천국 2부는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 와우밴드,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의 2020년 1분기 대회는 21일 종가 기준 권태민이 계좌수익률 52.44%로 1위, 임종혁이 38.78%로 2위, 24시클럽이 31.35%로 3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오공, 웰크론, 디피씨, 키이스트, 한국알콜 등이다.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