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29

  • 10.34
  • 0.42%
코스닥

682.91

  • 3.21
  • 0.47%
1/3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산균명가 종근당건강의 국민유산균 락토핏이 2020년 신년을 맞아 준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지난 14일 성황리에 종료했다.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는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담긴 특별한 락토핏 커스텀 패키지와 감사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개인 맞춤형 세트로, 소중한 사람의 생애주기에 맞춰 ▲락토핏 골드 ▲락토핏 키즈 ▲ 락토핏 베베 중 하나의 제품을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생유산균 락토핏’을 선물로 전달해준다.

11월 25일부터 1월 10일까지 진행된 본 이벤트에는 총 2만여명이 참여했고, 최종 2,0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를 증정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은 “부모님께 평소 사랑한다고 말을 잘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마음을 전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전했고, 커스텀박스를 받은 고객들은 “내 사진이 들어있는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같아 더없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국민 유산균,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최근 연매출 2천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부동의 강자로 떠올랐다. 락토핏은 향후에도 ‘락토핏 생유산균’이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생유산균’이란 것을 자연스럽게 일깨워주기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지속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