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포스코 아파트 브랜드 '더샵' 새 단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포스코 아파트 브랜드 '더샵' 새 단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포스코건설이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사진)을 새롭게 단장했다. 포스코건설은 2020년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핵심에 앞서가는(Advance in Core)’을 콘셉트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더샵의 심벌(#)은 기존보다 견고함과 강인함을 강조하는 형태로 바꿨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를 혼용했던 기존의 로고 더샵(The Sharp)을 대문자 ‘THE SHARP’으로 변경해 가독성을 높였다.


    색상도 기존의 블루바이올렛에서 프러시안블루로 바꿨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프러시안블루 색상은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라며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 새롭게 단장한 더샵 브랜드를 올해 신규분양 단지부터 적용할 계획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