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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희에게’ 좌판율 1위와 함께 상영관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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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팀] 감성 멜로 ‘윤희에게’가 개봉2주차 대비 금주 상영관이 확대돼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11월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상망의 집계에 따르면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가 25일 19.2%로 좌석판매율1위를 기록했다.

특히 스크린독과점 논란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관객 동원력으로 남다른 흥행 선전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좋은 영화를 함께 나누고자 ‘윤희에게’의 상영관 확대를 촉구하는 관객들의 자발적인 움직임인 “윤희야_응원해” 캠페인과 폭발적인 입소문, 추천 행렬에 힘입어 개봉3주차에 다시 상영관이 확대되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냈다.

멀티플렉스CGV는 개봉2주차20개 상영관에서 금주33개 상영관으로65% 늘었고, 롯데시네마는 변동 없이 상영관을 유지해 더 많은 관객들이 ‘윤희에게’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개봉3주차에도 입소문 흥행 열풍을 지속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이다. 김희애의 내공이 느껴지는 감성 열연과 김소혜, 성유빈의 밝은 에너지, 세상의 모든 ‘윤희’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조화를 이뤄 호평을 얻고 있다.

덕분에 2주 연속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전체 박스오피스 역시10위권 내 순위를 유지하는 등 올 연말을 장식할 아트버스터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영화 ‘윤희에게’는 CGV 골든에그 지수95%, 네이버 관람객 평점9.55점과 같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리틀빅픽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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