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는 고객솔루션본부에서 전국민 비대면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주식과 펀드 등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있는 사람은 고객솔루션센터를 통해 누구나 자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연금 전반에 관한 사항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상담받으면 된다.
영업점과 본사 각 부서에서 평균 20년 수준의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영업점 방문에 준하는 깊이 있는 상담을 제공하고, 상담에서 매매까지의 서비스가 가능다는 설명이다.
박경준 고객솔루션본부장은 "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객솔루션본부는 지난 8월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상담이 가능한 조직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출범했다. 서비스 제공 대상을 기존 고객뿐 아니라 전국민으로 확대하기 위해 다른 증권사의 투자상담 부서 대비 가장 많은 80여명의 전문가들을 배치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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