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안 기자] 연예인들의 페이스라인을 책임지고 관리하며 수년간 입소문으로 운영되고 있는 더하얀 에스테틱의 김하얀 대표가 ‘더하얀 브이업 투스탭 마스크’를 선보였다.
얼굴축소 경락으로 V라인과 동안 페이스라인을 만들어주는 특별한 노하우를 간직한 김하얀 대표는 그동안의 경험으로 1년 넘게 직접 테스트한 마스크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V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독자적인 디자인의 리프팅 마스크를 개발했다.
더하얀 에스테틱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응축된 더하얀 투스텝 뷰티 마스크는 V라인과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 시키는 낭아초씨추출물과 피부 탄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카바카바뿌리 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항염, 상처 치유 작용을 돕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의 특허 원료가 함유돼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재생 및 주름에 도움을 주는 6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에 효과적이며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브이업 마스크만의 특별한 2중 시트도 눈에 띄는데 탄성이 뛰어난 시트가 얼굴선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하이드로겔이 피부에 쿨링 효과를 더해주고 친환경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시트가 피부에 이중으로 밀착돼 단시간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시트에 가득한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스크 시트와 함께 동봉된 기능성 앰플은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돼 주름을 완화하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해주는 역할을 한다.
한편 SNS상에서는 다양한 셀럽들의 인증샷과 함께 브이업 마스크의 리얼 리뷰가 화제되고 있으며 브이업 마스크는 더하얀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