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의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보다 성숙하고 시크한 세련미를 선보였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8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정규 앨범 '6IXENSE'의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 AB6IX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지고 업그레이드된 세련미를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총 3장의 사진에서 AB6IX는 멤버 전원이 흰색의 수트 차림으로 석고상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강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각기 다른 포즈로 앞선 사진들보다는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지난주 개인 콘셉트 사진부터 단체 콘셉트 사진까지 모두 공개한 AB6IX는 콘셉트 사진들을 통해 멤버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이번 앨범의 이미지와 의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들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오는 10월 7일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