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은 물론, 맛과 식감까지 고려한 맞춤형 어린이 쉐이크
스윗센세이션(대표이사 정준하)이 어린이 영양 쉐이크 ‘키즈몬쉐이크’를 정식 출시했다. 그동안 성인을 위한 체중 조절용 쉐이크, 선식 쉐이크는 있었지만 어린이 전용 쉐이크는 찾아볼 수 없었다는 점에서 ‘키즈몬쉐이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실제로 와디즈에서 첫 선을 보인 ‘키즈몬쉐이크’는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님, 조카가 있는 이모, 고모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으면서, 522%(5,229,300원)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정식 출시된 ‘키즈몬쉐이크’는 맛에 따라 영국산 해조칼슘 300mg과 현미, 백태, 보리, 옥수수, 흰깨 등의 오곡뿐 아니라 딸기, 크랜베리, 바나나, 시금치, 토마토 등의 과채 및 아몬드, 호두 등의 견과류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그 자체로 훌륭한 영양식이 된다.
특히 칼슘 함량이 높아 ‘키즈몬쉐이크’ 한 병을 우유 200ml에 타서 섭취하면 칼슘을 500mg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찬 물이나 우유 등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등교 시간이나 학원 이동 시간에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쉐이크 제품인 만큼, 어린이 입맛을 고려한 점도 눈길을 끈다. '키즈몬쉐이크'는 딸기맛, 초코바나나맛, 쿠키앤크림맛의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건과일칩, 쿠키분태, 현미플레이크 등으로 식감을 살려 씹는 즐거움도 높였다.
이와 관련 정준하 대표는 “바쁜 등하굣길이나 학원 통학 시,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아이들의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간편식 쉐이크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영양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맛있게 먹고 자주 찾을 수 있도록 맛과 식감을 충분히 살렸고, 수많은 시제품 테스트를 통해 완성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께서 믿고 선택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키즈몬쉐이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