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성훈이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만난다.
금일(22일)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완벽 피지컬을 자랑하는 성훈과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근한 허당미를 보여왔던 성훈은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을 알려주며 자신만의 관리법을 공개한다.
성훈은 다이어트 중에는 혹독한 식단 관리를 한다고 밝힌다. 그는 “기간을 정해놓고, 그 기간 동안 고단백 위주의 식사를 한다”며 “술과 과일은 입에 대지 않는다”고 이야기한다.
또한 ‘나 혼자 산다’ 최고의 먹방 신에 대해 ‘시리얼 먹방’을 꼽으며 “아무래도 다이어트 도중이다 보니까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며 그 이유를 전한다.
최근 반려견 ‘양희’를 입양한 성훈은 이에 대해 “처음부터 입양을 생각하고 임시보호를 했던 건 아니다. 계속 키우다 보니 신경이 쓰였고, 하는 짓마다 너무 예쁘더라”며 입양하게 된 배경을 언급한다. 또한 “(양희를 키우게 된 이후) 혼자 있을 때 외로웠던 시간이 이제는 편안한 시간으로 바뀌었다”며 행복감을 드러내기도.
한편 성훈은 이상형에 대해 ‘마음이 예쁜 사람’을 꼽으며 “제가 장난기가 많아서 착한 성격의 사람이 아니라면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금일(22일) 오후 11시 40분 방송.(사진: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