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NCT DREAM이 HRVY와 입을 맞춘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최강 틴에이저 팀 NCT DREAM과 영국 신예 아티스트 HRVY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이 SM ‘STATION’ 시즌3를 통해 공개된다”고 소식을 전했다.
NCT DREAM과 HRVY가 호흡을 맞춘 신곡 ‘Don’t Need Your Love’는 6월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 ‘Don’t Need Your Love’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칠(Chill)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의 끝을 매듭 짓는 이야기를 담아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HRVY는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로, 영국 최대 라디오 ‘BBC Radio 1’이 2019년 유망 신인을 발표한 ‘Brit List’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으며, NCT DREAM은 10대다운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최강 틴에이저 팀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신곡에 더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룹 NCT DREAM 멤버 해찬은 NCT 127 활동으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참여하지 않았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